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방법 꿀팁 (간단)
씨티은행 로고
씨티은행 을 이용하다보면 고객센터 이용이 필요할 때가 많은데요.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외우고 있거나 핸드폰에 저장해 놓는 일은 드물죠. 그래서 오늘은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방법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입니다. 은행업무 / 거래 / 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는 1588-7000 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그리고 씨티카드 고객센터는 1566-1000 입니다. 대출 / 예금 신규 가입상담 은 씨티은행 고객센터 1588-5753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다음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인터넷뱅킹 에 관한 문의는 02-3704-7700 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씨티카드 신규(가족)신청은 1566-8300 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씨티은행 업무 관련해서는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7000 일텐데요.
아마 다른 업무가 있더라도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000 으로 전화 하시면 조금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업무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용도에 맞는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더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하겠네요.
다음은 씨티은행 고객센터에 있는 다른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은행 고객센터 에서는 고객상담, 고객의소리, 사고신고, 개인정보보호안내, 수수료안내, 서식/약관자료실, 금융소비자정보, 대출고객안내사항, 씨티모바일이용안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 씨티은행 고객센터 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고객상담과 사고신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고객상담 입니다. 고객상담은 씨티은행 고객센터 에서도 가장 위에 적혀있을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비스 인데요. 자주묻는 질문,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원격지원안내, 상담내역조회 등이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은 넘어가도록 하고 이메일 상담부터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은행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 은행상품 및 서비스에 관해 이메일로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신청 및 조회는 상담관리를 위하여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줄 개인신용정보보호로 인하여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담결과는 등록하신 이메일로 회신해 드리며, 이메일 상담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휴일문의에 대한 상담답변은 익일영업일에 발송되오니 양해바랍니다.
다음은 씨티은행 고객센터 원격지원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격지원서비스란 상담원이 직접 고객님의 PC를 함께 보면서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어느 경우 사용하나요? 씨티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용시 상담원에게 설명하기 어려운 경우 이용하시면, 고객님의 PC에 상담원이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정보는 안전한가요? 고객님의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며, 상담 중이라도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 즉시 접속이 해지되오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1. 씨티은행 인터넷 뱅킹이용 - 서비스 이용시 문의 또는 문제발생
2. 상담원 직접 연결 - 원격지원서비스 전 상담원과 전화연결
3. 접속정보 안내 - 상담 받을 내용을 상담원에게 설명하고 접속정보를 안내 받음
4. 원격지원서비스 개시 - <원격지원서비스 시작>을 클릭하여 실행하고 상담원 안내에 따라 진행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간 : 평일 10:00 ~ 12:00 14:00 ~ 16:00
씨티은행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을 잘 지켜서 업무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분실신고 / 사고신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분실신고와 사고신고는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000으로 전화를 하셔도 해결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래 방법들도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인터넷 신고안내 - 계좌/인감/통장, 신용카드 분실 시에는 웹회원/인증서 로그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신고는 간단한 온라인 확인 절차를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록된 사고신고의 해제는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위 화면을 보시고 참고하세요
ARS 전화신고
씨티은행 뿐만 아니라 모든 은행에서도 고객센터 ARS 전화신고가 가장 편리할 텐데요. 위 전화번호로 직접 연결하면 바로 신고가 가능하니 이용해주세요. 신고시간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뱅킹은 1588-7000, 해외는 82-2-3704-7000, 씨티카드는 1566-1000, 해외 씨티카드는 82-2-2004-1004 입니다
ARS 전화신고
ARS 전화신고 이용방법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국내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000 (24시간) 을 누른 후 8번 (사고신고)를 눌러주세요. 분신/사고신고 코드를 선택하세요. 4.상담원 연결 후 씨티은행 사고 관련 상담을 진행하세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분실은 정말 아찔한 경우가 많은데요. 분실 사실을 안 즉시 신고하여 혹시나 있을 수 있는 피해를 막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분실신고 (간단) (2) | 2019.01.14 |
---|---|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영업시간 (간단) (0) | 2019.01.09 |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안내 (간단) (2) | 2019.01.03 |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간단) (0) | 2018.12.28 |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분실신고 폰뱅킹 수수료 이체한도 마이폰서비스 (간단) (0) | 2018.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