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간단)



대구은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러분은 대한민국의 최초 설립 지방은행이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제목을 보고 들어왔다면 바로 눈치채셨을 텐데요. 네 맞습니다. 바로 대구은행 입니다. 

대구은행이 우리나라 최초 지방은행이고, 기점을 대구광역시에 두고 있으며, 대구, 경상북도, 울산, 부산, 경남, 서울특별시 등을 대상으로 영업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전화 1566-5050 / 1588-5050 입니다. 해외에서 전화할 때의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82-53-742-5050 입니다. 대구은행 인터넷 뱅킹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5100 입니다. 대구은행 음성인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5200 입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대구은행은 고객센터 업무 외에도 많은 상담 서비스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럼 차례대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위에서 살펴본 대구은행 고객센터 입니다. 다시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참고하세요



대구은행 이메일상담 서비스 인데요. 고객님만을 위한 1:1 이메일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제안/신고, 고객제안, 금융사고/금융부조리신고, 신고센터, 나의 상담내역을 클릭해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대구은행 원격지원상담 인데요. 고객님의 화면을 보면서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아래에 보시면 분실신고 - 통장분실신고, 현금/학생증(신분증)카드분실신고, BC카드분실신고, 보안카드분실신고, 자기앞수표분실신고 등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채팅상담 입니다. 채팅상담을 통해 금융상담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아래에 보시면 금융소비자포털 - 민원창구, 민원상담안내, 금융소비자보호 개요, 금융소비자보호공시, 금융생활정보[소금광장]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구은행 폰뱅킹 서비스 입니다.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점을 상담원이 바로 해결해 드립니다.

 아래에 보시면 상품공시실 - 예금상품, 대출상품, 외환상품, 복합금융상품, 거래조건 변경사항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영업시간은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09:00 ~ 16:00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