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KT 고객센터 무료전화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 안내 (간단)

 


휴대폰이 없어서는 안되는 요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이용하다 보면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할 경우가 생기곤 하는데요. 오늘은 KT 고객센터 무료전화 및 전화번호 안내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 아내

365일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 홈페이지 메인화면


KT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중앙 상단을 보면 고객지원 이라는 메뉴가 있어요. 그 메뉴를 눌러주세요.


kt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


요즘은 아주 편리해 져서 스마트폰용 마이 케이티 앱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는 다 있는 나만의 맞춤 KT라고 할 수 있는데요. KT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의 주요 기능에 대해 알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 주요기능


kt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 주요기능 으로는 1. 이용량 및 요금 조회 가 가능합니다. 데이터/통화/문자 이용량 및 잔여량과 요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2. KT 멤버십 에서는 멤버십 바코드로 간편하게 할인 받고, 내 포인트와 가맹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위젯/상단바 위젯을 통해 앱을 켜지 않고도 이용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답니다.


5.케이톡 궁금한 사항을 텍스트 입력 뿐 아니라 음성으로도 검색할 수 있는 대화형 검색 서비스 입니다. 6. 홈 카드 메뉴 편집 기능 사용자가 선택한 정보만 홈 화면에 보이도록 편집할 수 있는 사용자 별 맞춤 기능입니다. 7. 큰 글자 모드 기본 글자가 작게 느껴지는 사용자를 위한 큰 글자 보기 모드 입니다.


KT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란 상담사 연결 없이도 기가지니를 통해 TV 화면에서 유/무선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이용가능 고객은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단, 기가지니가 연결된 TV에서만 이용 가능) 이용가능 시간은 24시간 이라고 합니다.


KT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주요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우리집 고객센터 주요기능


1. 실기나 요금 2. 요금 조회 3. 명세서 4. 소액 결제 5. 요금제 6. 멤버십 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보는 ARS 고객센터


KT 보는 ARS 고객센터란 음성 기반의 ARS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스마트폰 웹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KT 폰에서 무료 입니다. KT 보는 ARS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24시간 입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에서 13시 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 부터 정오까지 이용가능 합니다. 모바일 상품의 분실정지, 데이터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KT 보는 ARS 고객센터 이용방법


1. 검색기능으로 원하는 메뉴를 더 편리하게 이용

2. 전체메뉴 확인가능

3.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버튼 선택 시 해당 상담사 그룹으로 연결

4.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

5. ARS 메뉴에 대한 음성지원  on/off 기능

6. 메뉴 선택시 톡상담 메뉴로 이동

7. 통화종료 선택 시 보는 ARS 및 통화 종료

KT 문자 고객센터


문자 고객센터란?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 입니다.

메뉴를 문자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문자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24시간 입니다.

문자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점심시간은 12시에서 13시 입니다. 단,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KT 문자 고객센터 일반적인 이용방법


1. 114에 임의의 문자 보내기 (숫자, 한글, 영문 등)

2. 초기 메뉴 수신

3. 원하는 서비스 메뉴번호 문자 보내기

4. 선택한 메뉴의 정보 수신


KT 문자 고객센터 메뉴 검색 이용방법

1. 114에 메뉴 검색어 문자 보내기

2. 검색 결과 수신

3. 원하는 서비스 메뉴번호 문자 보내기

4. 선택한 메뉴의 정보 수신

KT 음성 고객센터


음성 고객센터란?

ARS 업무 처리 및 상담사와 전화 상담하실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 안내입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보완 작업 시에는 야간 상담 업무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KT 홈상품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에서 13시 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일요일/공휴일 휴무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KT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KT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에서 13시 입니다.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안내


KT 수화 고객센터


KT 수화 고객센터란?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수화 상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화 전문 상담사가 영상을 통한 수화로 고객응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무선 상품 모두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화 고객센터 이용안내

이용가능 고객 영상 통화가 가능한 모든 고객

KT 수화 고객센터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에서 13시 입니다.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KT 수화 고객센터 이용방법 KT 휴대폰, 인터넷전화에서 070-8880-8088 + 영상통화, KT 휴대폰에서 114 + 영상통화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